사람들은 누구도 지진에 대해 생각하거나 그걸 겪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특히 지진에 취약한 지역, 디자인이 매력적이지만, 내진 건축이 도래하기 훨씬 전에 지어진 노후된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것이 바로 제 상황입니다. 수년 동안 전문가들은 대규모 지진이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을 강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나는 내 집이 그 모든 상황에 놓여 있기 때문에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현재도 이러한 현실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몇 주 전에 한 친구가 도시의 지진 대비 수준에 대한 지역 시의회 회의에 참석하도록 제게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정확하게 인지하고 해결할 계획을 소개하여 안도감을 주었습니다.
시의회는 우리 지역이 주요 구조적 개선을 위해 구역화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독창적이게도, 이 계획에 의하면 우리는 우리집을 재건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건물 정면에 강철 막대를 박고 기반에 강철을 사용하여 볼트로 고정하여 집과 건물을 보강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재건축 비용의 일부를 부담하고 우리 삶에 대한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하여 현대적인 튼튼한 강도와 탄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거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에게는 디지털 혁신은 이처럼 가까운 시일내에 발생할 지진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기반이 바뀌고 있으며 제공업체는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시간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리엔지니어링 비용, 수익 영향 위험, 대규모 설치 기반의 복잡성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많은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는 자사의 판매 제품을 크게 변경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연결성과 디지털 혁신이 수익화 전략에 제공하는 추가적 이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구독 및 즉각적인 업데이트와 같은 SaaS와 유사한 기능을 원하고 있습니다. 공급업체 또한 제품의 연결성을 완전히 수용한다면 성장에 맞게 확장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에서는 반복적으로 이루어지는 수익기반에 엄청난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를 혁신하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답은 Sentinel 플랫폼에 있습니다. 강철 막대처럼 Sentinel의 세심하게 설계된 라이선스 및 권한 부여 플랫폼은 연결성이 제공되기 전에 구축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강화합니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Sentinel 플랫폼은 최신 소프트웨어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라이선스를 계약상의 의무를 시행하는 고립된 기술로 생각하는 대신 Sentinel은 인타이틀먼트라고 하는 것을 사용하여 고객의 사용 권한에 대한 정보를 위한 중앙 허브를 만듭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서비스, 제품 또는 기능에 대한 고객의 액세스를 제어할 수 있는 인타이틀먼트를 설정합니다. 이 인타이틀먼트는 본질적으로 무엇을 어디에서, 언제, 얼마나 많이, 얼마나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 또는 "자격"이 부여되었는지를 나타냅니다.
여기서 우리는 사용 권한을 제어하는 것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제품과 Sentinel 플랫폼 간의 일관된 API 기반 통합을 통해, 중앙 인타이틀먼트 허브는 제품을 제공하고 제어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단일 정보 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구 라이선스로 제품을 한 번 판매하는 대신 제품에 대한 세분화된 액세스를 제어하는 권한을 사용합니다. 패키징, 라이선스 모델 및 배포 변형은 모두 인타이틀먼트를 통해 관리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새로운 기능이나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범위를 늘려 더 많은 사용자, 더 많은 장치 또는 추가된 기능을 포함하도록 고객 자격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Sentinel 플랫폼을 사용하면 인타이틀먼트 정보를 단일 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번들을 바로 생성 및 수정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업데이트를 바로바로 알리는 것은 모두 Sentinel 플랫폼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인타이틀먼트를 제어하면 판매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구독 프로그램과 종량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고객 프로필을 기반으로 오퍼링을 맞춤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요소에는 공통 분모가 있습니다. 또한 귀사의 제품이 향후 몇 년 동안 실용적이고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베테랑 소프트웨어 공급자가 인타이틀먼트 덕분에 새로 제어권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목표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주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변화하는 수백 업체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와의 대화 중에 알게된 그들이 직면한 가장 시급한 문제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B2B 비즈니스는 한동안 일회성 수익구조에서 반복적 수익 형태로 이전해왔으며, 이로 인한 상당한 수익적 성장을 이루어왔습니다.
영구적인 수익 모델에서, 백만 달러짜리 회사조차도 매출 목표를 제로부터 시작해 한해를 시작했습니다. 수익 창출에 대한 보장이 없기 때문에, 모든 예측은 이전의 경험에 기반하였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반복 수익이 있는 회사는 예측 가능한 수입원으로 한 해를 시작합니다.
과거에는 베테랑 기업들이 ARR(Average Annual Return : 평균 연간 수익률)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패키지에 의존하곤 했습니다. 그 전략은 AAR의 편안함과 예측 가능성을 어느 정도 제공했지만, 충분하지는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독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회사가 합리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수익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반복 수익 모델의 얼리 어답터인 Adobe는 반복 수익이 1억 달러에서 5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
그러나 반복적인 수익으로의 전환이 거대한 시장 참여자에게만 국한될 필요는 없습니다. Thales Software Monetization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기존 제품 라인에 구독 제품을 레이어링하여 예측 가능한 수익원과 재정적 보안을 제공하도록 도왔습니다.
점점 더 세계는 자동화된 셀프 서비스 시스템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일상적인 구매가 쉽고 마찰 없는 상호 작용으로 이루어지기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식료품점은 셀프 계산대를 제공합니다. 처방 안경과 같은 맞춤형 제품도 온라인으로 구매합니다. B2B 소프트웨어도 다르지 않습니다.
제로터치 프로세스가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Sentinel 플랫폼 연결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결은 일부 상호 작용을 끝내지만 흥미롭게도 일반적으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향상시킵니다. 신속한 업데이트와 원활한 통합은 보다 굳건하고 안정적인 관계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집된 데이터는 고객의 요구 사항보다 한 발 앞서서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기 전에 쉽게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때 SaaS 제공업체의 독점적인 영역이었던 이 이점에 대한 계층화는 고객의 성공에서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포지셔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변화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즉각적인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를 추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각 고객을 개별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고객에게 더 원활하고 신속하게 SaaS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는 더 이상 도전과제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사용의 일반적인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비용이 많이 들고 노동 집약적이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인 물리적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송하여 업데이트를 배포했을 수 있습니다.
Sentinel을 사용하면 추가 노동 없이 자동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클라우드를 통해 업데이트를 푸시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투명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고객을 다운그레이드하는 것만큼이나 쉽습니다.
사용자 및 사용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SaaS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제품을 클라우드에 연결하면 서비스 수준에 도움이 되는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어떻게, 얼마나, 어떤 방식으로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연결 덕분에 추출된 데이터는 업데이트 및 새로운 기능을 위한 로드맵에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솔루션이 더 필요한 고객을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하고 제품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찾아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을 위한 Sentinel 솔루션
Sentinel의 목표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의 생성, 제공, 보호입니다. 당사의 소프트웨어 보호 제품은 고객이 수익 기회를 포착·창출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유연한 라이선스 관리 프로그램인 Sentinel RMS를 사용하면 소프트웨어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 보안을 최고 수준으로 보장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라이선스 옵션을 선택하면 완벽한 고객 솔루션을 구축하여 수익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선스 사용을 추적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소프트웨어가 안전하게 의도대로 사용되고 있다고 100% 확신할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가 있으면 효율적인 사업 운영이 가능하므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Sentinel LDK는 소프트웨어를 효율적이고 포괄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는 완전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모든 탈레스 제품에서 그래왔듯이, 탈레스의 주요 관심사는 귀사의 소프트웨어 보안입니다. Sentinel LDK를 사용하면 소프트웨어를 의도대로 사용하게 하고 배포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entinel 솔루션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나 데모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데모는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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